허리에 좋은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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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아싸타이밍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15:19: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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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통증을 없애주는 허리운동

허리에 통증이 있으신가요?
잘못된 자세로 운동하는 것은 오히려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이 있을 때는 무리한 운동보다는 허리 주변 근육을 풀어주고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세사랑병원 스포츠재활센터에서 허리 긴장을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스트레칭을 알려드립니다!!
하루 10분만 투자하세요


#허리통증 #허리운동 #연세사랑병원
유현숙 : 이 운동따라하는데 저는 팔이 너무아파요.
제가 잘 못 하고있는건지요?
박수아 : 저도허리가 많이아픈데 열심히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김미림 : 무거운거 들고 삐끗했는지 난생처음으로 허리가 너무아파서 일어날때도 아프고ㅜㅜ 어떡하지 했는데 우연히 찾아보고 따라해봤더니 진짜 괜찮아졌어요! 반정도만 따라했는데도 아픈게 풀렸어요 또 아파서 또 하러왔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는걸 몸소 체험하게되다니........ㅜㅜ
Angela : 안녕하세요 저는 수십년째 병원을 한번도 안 가고 약도 한번도 안 먹고 건강하게 잘 살 고 있는 자가치유교육자 승자라고 합니다.
모든 질환 및 불치병 난치병 90% 정도는 자가치유가 가능합니다.
단, 자상.절단.골절.멸실.분쇄된 부분은 현대의학에 의존하는게 맞습니다.
해당 자가치유 교육 받게 되면 앞으로 병원 갈일 없고 약 먹을 일 없으며 불필요한 수술을 안하게 되어 수백 수천만원의 병원비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무지하고 잘못된 정보를 갖고 병원을 가거나 약을 먹으면 정말 우리몸만 고생합니다.

자가치유교육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1058017162
★수술예정자 환영.
★최근에 74세 어르신 부정맥, 4.5번 협착증으로 50m만 걸어도 주저앉으셨는데 교육받은지 이틀만에 집에서부터 전철역까지 쉬지 않고 30분 동안 걸으셨네요.
★자가치유 안될시 100% 환불 보장 (당사자간 교육비 환불계약서 작성 후 쌍방 보관)
◆현) 팩폭출판사 대표. 현)승자의 자가치유 대표

Insta: seungja2888
Nuga Pereira : BUENOS TIPS PARA MEJORAR, LOS COREANOS SON BUENOS EN TODO
전사장님 :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 동영상처럼 10초씩 세고 풀지 말고 한번에 3분정도 계속 쭈욱 유지했다가 풀었다가 다음장면으로 넘어가도 되나요?
jenny Y : 왠만한 허리스트레칭은 다 따라해봤는데 이 영상이 가장 좋네요 최고다
백구임 : 4:07 이거 했다가 .. 소중한 부위가.... 악아앜
최고의강사 : 몸이 힘드니 젤먼저 허리가 아프네요
암탉 : 아니 너무시원한데요? 와..

허리디스크 운동이야기, 지금까지의 허리디스크 운동은 다 버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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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커리한방병원 : 허리디스크 급성기, 회복기 운동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급성기 (https://www.youtube.com/watch?v=VGEgnoq7dFk)
- 회복기(https://www.youtube.com/watch?v=9nV6zuRVuxo)
혜나 : 허리 4.5번이 조금 안좋다는진단을 받았습니다. 사이가 조금 좁아져있더라구여 집에서 홈트중이었는데여 허리에 무리에가는운동만 해온거같습니다
알려주신 운동으로 디스크예방이 될런지여 아니면 추천해주실운동이 있을까용
Bea trice : 6개월 전쯤 허리디스크(추간판 탈출증 중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시술을 권했지만 비용이 비싸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 뒤 맥켄지 운동, 걷기를 비롯한 운동을 꾸준히 했습니다.

통증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다시 병원에 가서 CT를 찍어봤습니다.

어느정도 상태가 호전되지 않았을까 기대했죠.

그런데 반대였습니다.

오히려 디스크가 더 심하게 눌렸다고 하는군요.

6개월 전에는 디스크 신경이 7미리 정도였는데 지금은 5미리 정도 밖에 안된다는 군요.



시술(혹은 수술)을 받아야 하는 걸까요?
정환 : 턱걸이, 팔굽혀펴기 같은 상체운동도 하면 안될까요..? 허리디스크에 걸린사람은 평생 헬스장에서 운동할 생각은 하면 안되는 건가요.?
李延國YanKuo : 영상 잘봤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잘 따라해보겠습니다!
익룡 : 2년전에 지인이디스크 시술 받았는데

필요한운동중 에서하면 안되는 운동 은 없나요?

감사합니다^^
류만순 : 잘 따라하면서 치료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김정임 : 선생님 감사합니다 실천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나라세 : 3:55
4:20 급성기에 할 수 있는 5가지 스트레칭 (평생+자주)
5:50 만성기에 할 수 있는 5가지 운동
7:15 안 좋은 3가지 운동
Gafire Yoo : 소방체력 운동하다가 허리가 아파 통증의학과갔더니 디스크 판정 받았네요. 불행인지 다행인진 모르겠지만 소방 필기 불합격 해서 요양중입니다. 빨리 디스크 낫고 체력운동하고 싶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허리에 좋은 스트레칭 루틴 (By 통증의학, Trigger Point Therapy) (eng sub)

오늘은 허리 통증에 무조건 좋은 스트레칭 루틴에 대해서 알려줄게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근육은 총 7가지로,
요방형근, 흉최장근, 요장늑근, 다열근, 복직근, 장요근, 중둔근이 이에 해당되지.

이 중 하나라도 뭉치면 허리 통증이 나타나기 때문에 모든 근육을 다 풀어줄 거야.

다들 아침마다, 자기 전에 한 번씩 해주면 정말 좋을 거야.
이름 : 저거 가면인가보내.....입모양을재데로봐봐
YooN YooN : 와 진짜 시원해요☺️ 일하고 오면 허리가 쿡쿡 쑤셨는데 그게 좀 덜해지네요! 꾸준히 해야겠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김도환 : 와 진짜다..
김대홍 : 강추 정말 시원함!
super - ant : 형님 고맙습니다♡
서리낫 : 허리통증 직빵이네요 크흑 감사합니다 센세ㅠ
섬섬옥수 : 복직근 개 시원해 ㅠㅠㅠㅠ
리틀 방송국 : 립싱크 맞나요?
권태환 : 복직근 검나 어렵네 60초 3세트 어떡해 하냐 ㅋㅋㅋㅋㅋㅋ
joo kim : 0:49 요방형근 스트레칭 자세
1:29 요방형근 스트레칭 30초
2:12 흉최장근 스트레칭 자세
2:33 흉최장근 스트레칭 3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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