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대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강선착장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07:42:51 댓글 0

본문

청년맞춤형 전월세 대출 | 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한 전세대출

새로운 청년 주거대출 정책인 청년맞춤형 전월세 대출이 5월 27일부터 시행됩니다!

보증금의 90%까지. 소득이 없고, 신용등급이 낮고, 기존 대출이 있어도 진행가능한 현실적인 청년 정책. 많은 분들이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집주인 허락이나, 주택 융자금 등을 거의 보지 않아서 이전보다 많은 주거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Eunha : 안녕하세요. 생활정책반장님. 몇 개월 전에 은행에서 청년전세대출 안 된다고 찡찡거렸던 사람입니다. 다시 한번 대출상품 제대로 은행에 문의하라는 댓글을 본 다음, 잘 살펴보고 다른 은행 가서 한국주택토지공사 블로그에 나온 청년전세대출 공고 화면을 저의 귀엽고 깜찍한 아이패드 미니 5으로 보여주면서 해달라고 은행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대출이 승인되었습니다. 마침 전세대출 받을 집이 융자금이 아예 없는 집이라서 바로 바로 진행되었어요. 전세 7천만원에서 90퍼센트인 6300만원을 월 변동이자 2.51%로 대출 받았습니다. (월 이자 13만원대 발생하는데 이전 집 월세의 거의 1/3하는 금액입니다.) 서울 하늘 아래 전세로 살 수 있다는 게 정말 꿈 같네요. 은행 가서 다시 물어보라고 한 댓글 아니었으면 다른 대출을 받았을거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많은 청년들이 이 대출상품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되는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Ps. 드디어 카카오뱅크에서도 청년맞춤전세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고란득 : 혼자살고 있어도돼나요??
vvdg25 : 왜 청년만? 중년 이후 노년들도 힘든데;:
그여자 : 카카오뱅크실재사용중인데 보500월37사는데신용등급8 대출절대안해줍니다
이숙현 : 홀로가구 청년아니라도 가능할까요?
김석현 : 만24세에 4대보험되는 매장에서 일하고 있긴한데 자동차 대출금 3천만원정도 남았는데 신청 가능할까요 ?
ma ma : 집 계약금을 내고 계약서를 가지고 대출 신청하러 갔는데 승인이 안날수도 있는거죠??
그러면 계약금은 수거 못하는건가요??
賢어질현 : 좋은영상이긴 한데 이 좋은 조건의 대출을 어디로 가서 신청을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신청방법이 없네요;;
유튜브마로 : 무직 알바생인데돼요? 신등4등급(대출x)
옴뇸뇸y옴뇸뇸y : 월세 살아야 하는 입장인데 이 방법으로 전세대출 받고 + 일반대출 받아서 전세금을 대출할 수도 있을까요?

[대출 상품] 은행원이 알려주는 전세 1억짜리 집 월 10만원에 사는 방법ㅣ35세(만34세)이하 중소기업 청년전세자금 대출 ㅣ 상품 읽어주는 댈님

※본 영상은 상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영상으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기관 콜센터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댈님입니다

영상에서도 언급했지만 대출 가능, 불가능 여부(대출 한도)는 은행 상담 및 대출 심사 후 확인 가능한 부분이기때문에 상담을 우선적으로 진행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대한 많은 내용을 담으려했지만
대출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담을 수는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영상 내용 오류 정정, 경험담 등 관련 내용을 댓글로 알려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영상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주택도시기금부 상품안
http://nhuf.molit.go.kr/FP/FP05/FP0502/FP05020601.jsp

▷이용절차 및 제출서류
http://nhuf.molit.go.kr/FP/FP05/FP0502/FP05020602.jsp

▷소속기업 규모확인
http://nhuf.molit.go.kr/FP/FP05/FP0502/FP05020604.jsp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준비 서류

-확정일자부 임대차 계약서
-임차 보증금의 5%이상 납입한 영수증
-주민등록등본(최근 5개년 주소변동 이력이 포함된 1개월 이내 발급분)
필요 시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등(1개월 이내 발급 분)
-대상주택 등기사항전부증명서(舊(구) 등기부등본)
-소득확인서류 - 원천징수영수증, 소득 금액 증명원, 신고사실없음 “사실증명원”(무소득자) 등(단,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근로 소득자의 경우 급여통장 사본 등 제출)
-재직확인서류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사업자 등록 증명원 등
기타 필요 시 요청 서류

#전세자금대출 #주택기금부 #중소기업청년전세
정지환 : 원금을 상환하게 되면 이자금액은 줄어드나요 ??
방혜민 : 큰 법인에 비영리기관인 사회복지 시설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정세 : 제가 은행가서 요번에 한도 조회를 했는데 5등급이고 카드론이 2금융인줄 몰랐을때 대출 받았던게 지금 240정도가 남아있어요 그래서 100프로가 안나온다는데 그게 사실인가요ㅠㅠ 그리고 융자 없어도 kb시세가 맞아야지 100프로가 나온다고 하는데 제가 원하는 아파트가 전세 시세로 4000 정돈데 6000만원에 전세가 올라 왔더라구요 이 경우에도 가능한지요ㅜㅜ
조아라 : 혹시 전세계약 만료 시
원금 상환은 집주인이 은행에 하는 건가요
저는 달달이 이자만 내면 끝인가요??
ul ne : 안녕하세요 댈님! 혹시 제가 7월 15일에 재직중인 회사에서 퇴직하고 바로 다음날(7/16)에 이직을 한다면 7월 15일 안으로 대출 확정만 나면되나요? 아니면 대출금까지 입금이되어야하나요? 만약 7월15일에 확정받고 그 다음에 대출금이 나온다면 무효가될 수 있나요??ㅠㅠ
유호히 : 저는 융자8천 정도 있는집이였는데 은행에서 가심시
할 때 100%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융자가 있는데도 대출이 나올 수도 있는건가요?
kim꾸리꾸리 : 안녕하세요! 꿀정보들 넘 감사합니다.주위에 많이 채널 홍보할게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지금 1억7천짜리 집에잇고 80% 로 1억 받앗습니다. 이번 12월에 만기인데 올해 1월에서 6월까지는 연봉 3100인데, 아마 7월에 4천 이상으로 인상 될것같아요. 만약 만기 한달전인 11월 말에 연장 신청하게 된다면, 3500만원 조건에 해당 안되어 연장이 안되나요 ㅠㅠ?

회사 움직이면서 이사도 해야할것샅은데,, 만약 연장안될거라면 차라리 중도상환하고 새로운 대출을 받아야할지 고민입니다 ㅜㅜㅜ
오묘한티비 : 안녕하세요 아직 사대보험은 들어 가지 않지만 사대보험 가입하고 꼭 3개월후에 대출조건에 들어가지나요 ? ㅠㅠ
인내는 쓰나,그 열매는 달다. : 4대보험 미가입자는 대출대상이아닌가요?
이상규 : 가려고 하는 집이 전세 1억 5천인데 나라에서 해주는 청년전세자금대출 7천만원 받고 나머지 8천만원도 신용대출 말고 또다른 전세대출이 있을까요?

청년전세자금대출 100% 최종 승인! 여러분도 빨리 꿀 빠세요 ㅋㅋㅋㅋ

!!!다세대랑 다가구를 반대로 말했습니다!!! 다세대를 찾으세요!!!
청년전세자금대출 100%가 최종 승인되면서
총 1억 원의 전세자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
정말 까다롭고 알아보기도 힘들었는데요.
각종 은행, 부동산, 홈페이지 등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알게 된 노하우와 팁들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
자세한 내용적인 정보는 여기에 나와있더라구요.
http://nhuf.molit.go.kr/FP/FP05/FP0502/FP05020601.jsp
근데 제 꿀팁은 정말 뼈가 되고 살이 되실 겁니다.
-
최씨네 홈페이지 : http://choicinema.com
-
#청년전세자금대출#1억전세자금대출#중소기업청년전월세보증금대출#청년전세자금대출100프로#청년전세자금대출후기#청년전세자금대출무소득#청년전세자금대출80#청년전세자금대출조건#청년전세자금대출자격#중소기업청년지원금#중소기업#청년창업#청년전세대출#중기청100#청년전세자금대출서류#청년전세자금대출신용등급#전세#이자낮은전세대출#1억전세#서울1억전세#주택기금부#집구하기팁#중기청대출#중기청#사회초년생#직장인#전세자금대출#전세자금대출자를위한꿀팁#전세자금대출자격#전세자금대출집주인#전세자금대출한도조회#전세자금대출상환#전세자금대출조건#전세자금대출연말정산#전세자금대출신용등급#전세자금대출연장
파파스앤써니 : 00:34 보증금 1억이면 1억 다 되나여?
01:08 제 직장이 중소기업에 해당되나여?
01:14 계약할 때 어떻게 해여?
01:48 계약금은 어떻게 돌려받아여?
01:59 근데 도대체 얼마 나와여?
02:29 그럼 승인은 언제 나여?
03:22 은행이랑 거래 없어도 되여?
03:34 아무 집이나 다 되나여?
김지원 : 갑종근로원천소득서가 원천징수영수증인가요?
지드래곤 : 세대주및 세대원이 무주택자여야된다는데
저희아버지자가에 살고있는데 그럼저는 해당이안되는건가요?
박이삭 : 대출을 받아 집을 구하는 과정에 있어서 권리관계 확인을 위해 등기본등본도 볼 줄 알아야겠죠?
진쏘울 : 근데 2:05 쯤에 나오는 얼마 받을 수 있는질문에 연봉에 3-4배/ 거기에 대출금 /4 하면 계산이 되는거죠?
1억 받기 쉽지 않네요.. 은행도 안된다고 하는곳들도 많음 ㅠㅠ
ᄃᄌᄉᄂᄀᄋ : 이거 공기업은 안되나요? 초봉4000정도됩니다.
너와나의한끼소리 : 제가 사업사인데 시작한지별로안되고 코로나로 수입은 거의 없는편입니다. 출퇴근거리가멀어 전세대출받아 이사하고싶은데 저도 가능할까요?
최지헌 : 빨리 파산신청하고 빚청산하고 청년자금대출받아야지
이찬규 : 동영상 잘 봤습니다.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해여. 지금 청년전세자금대출로 살고있는데 만기가 4개월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2년연장 갱신을하려고 하는데 만약 제가 갱신하고 몇달뒤에 중소기업 회사를 퇴사하는경우에 갱신한 계약 2년 동일한 혜택을 받을수 있을까요?
스방이 : 대출받고 퇴사해도상관없을까요

... 

#취업자대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d-lan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