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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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125회 작성일 2021-09-16 15:35: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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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친구 기미짱 다이어트 시키기!

당첨됬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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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볼운동] 다이어트 짱!

오늘은 중심만 잡아도 땀이 뻘뻘나는 보수볼운동입니다
보수볼은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어근력강화에 좋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사실 해보시면
발바닥과 발목, 종아리와 허벅지 근력강화에도 아주 좋은 운동입니다
말랑말랑한 보수볼 위에서 넘어지지 않게
다리전체에 계속해서 힘을 주고 동작을 하시다보면
뭐 별로 한거 없는거 같은데 진땀인지 식은땀인지
스믈스믈 땀방울이 맺히게 되지요
말랑한 볼이 우리몸을 불안하게 만들고
불안한 몸을 바로잡기 위해서 온몸에 힘이 들어가는
보수볼운동!
준비운동으로 발목과 다리,허리 스트레칭은 필수입니다

헤이맨 010-6297-1050
카카오ID: midas9682
유튜브: 헤이맨운동

https://midasheyman.blog.me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짱 파김치 담그기 :: Korean Style Scallions Kimchi_이밥차

요즘 제철인 가을 쪽파로 김치를 담갔어요.
어려울 것 같지만 파김치만큼 쉬운 김치는 또 없답니다.
이밥차 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긴 알싸한 맛의 파김치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쪽파요리 #파김치 #김치

※레시피※

필수 재료
쪽파(1단), 쌀밥(80g)

양념
멸치액젓(1컵), 고춧가루(5), 매실액(1), 다진 마늘(0.5), 다진 생강(0.3)

1. 쪽파는 잘 씻어 멸치액젓(1컵)에 20분간 절인 뒤 건지고,
tip 멸치액젓은 양념을 만들 때 사용하니 절대 버리지 마세요.
2. 쪽파를 저렸던 멸치액젓과 쌀밥을 넣어 믹서에 곱게 갈고,
3. 곱게 간 멸치액젓과 쌀밥에 고춧가루(5), 매실액(1), 다진 마늘(0.5), 다진 생강(0.3)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고
4. 절인 쪽파에 양념을 고루 묻힌 뒤 반찬통에 담고,
5. 파김치 위에 쪽파를 뿌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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